안녕하세요 고객님
유선상안내드린 상담원입니다.
안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네이버를 통해서 상위 상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상품평들을 보니 대부분 사이즈가 크다고 상품평을 남겨놓아서 저도 해당 상품에 대한 사이즈 교환 관련 문의를 하였습니다.
제품을 구매하고 얼마 되지 않아 문의글을 올리게 되었고, 실제적으로 문의에 대한 답변은 한참후가 지난 후에 받게되었습니다.
허나 제가 일이 있어서 문의글을 확인하지 못한 상태에서 이미 물품은 발송되었고..
사이즈 교환을 하려면 상품을 취소하고 사이즈를 교환해야 한다는 답변만 남아 있었습니다.
문의글에 대한 답변은 오후 1:55 에 남아있었고 상품 발송은 3:57 에 되었더군요..
그사이에 일이 있었던 저는 상품을 취소할 기회도 남지 않았습니다.
확인해보니 사이즈를 교환하려면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해 반송 비용을 5천원 부담해야 하더군요.
제가 봤을때는 상품평을 구매전에 확인하지 못한 부분도 있지만 해당 상품에 대한 사이즈 교환에 대한 내용을
업체측에서 상품을 취소하고 다시 재주문 해야한다는 부분에 대해 기재하지 않은 것에 대해 충분히 책임이 있어보인다고 생각합니다.
확인하신 후 답변 부탁 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